진료예약 및 상담문의
  • 모본한의원
통증치료 프로그램
모본한의원에서는
자연스러운 몸의 조화를 추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mobon clinic
  • MOBON KOREAN MEDICAL CLINIC
    통증치료 프로그램
    개인의 증상별 맞춤 치료를 제공합니다.
    요통, 경추통, 슬통, 견비통 등의 근골격계 통증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한두번은 겪게 되는 가장 흔한 질환 중 하나입니다.
    모본한의원에서는 1:1 맞춤 치료를 통해 개인의 체질에 맞는 맞춤 치료를 진행합니다.
MOBON
정확한 진단으로 통증을 치료하고 재발을 방지
  • 원인 모를 관절 통증
  •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모본한의원에서는 전통적인 방법과 현대적인 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분들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안겨드리며
개인의 체질에 맞는 맞춤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침과 한약의 치료 효과를 한번에
    JS 약침
    JS 약침은 조직재생효과가 뛰어난 처방을 기반으로 만들어,
    통증이나 아나필락시스 등의 부작용 없이 염증을 제거하고
    조직을 재생하는 효능이 우수하며 근골격계질환, 피부질환,
    신경질환 등 여러 질환의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 자초/紫草
      혈분의 열을 제거하고 독성을 해독하여 피부질환을 치료합니다.
      혈액순환을 개선합니다. 염증을 제거하고 조직을 재생합니다.
    • 당귀/當歸
      어혈을 제거하여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타박을 치료합니다.
      온중작용을 통해 속을 따뜻하게 하고, 피부와 대장의 건조한 상태를 개선합니다.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조경작용을 통해 혈허, 어혈로 인한 부인과 질환을 치료합니다.
  • 통증에 좋은 한약재 사용, 한약치료
    25년 동안 통증 환자와 함께한 모본한의원의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진 한약은 통증에 효과가 좋은 한약재만을 엄선하여
    구성했습니다. 약침요법과 병행시 치료기간을
    단축하고 만성통증의 발병율도 낮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 막혀있는 기를 뚫어주는 침요법
    평소 생활 습관과 식습관을 바탕으로 모본한의원 침요법은 염좌 및 발의 저림, 어깨통증 시 막혀있는 기를 침으로 뚫어주어 어혈 및 담음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또한 뭉친 근육을 풀어주어 틀어진 체형을 고정시켜 주면서 만성통증으로 고통을 호소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치료입니다.
  • 천연 한약재료를 경혈에 주입, 약침요법
    척추질환이나 디스크 치료 외에 근육통이나 각종 근골격계 질환에 널리 사용되는 약침요법은 통증 완화에 효과가 좋은 한약성분을 추출하여 경혈에 직접 주입하는 치료방법입니다.
    모본한의원의 약침요법은 환자의 체질, 질병상태를 정확히 분석하여 1:1 맞춤 치료 시스템으로 통증 부위에 천연 한약 재료로 이루어진 약침을 안전하게 주입하여 치료를 진행합니다.
  • 벌독을 추출하여 치료, 봉침요법
    벌독을 추출해서 만든 봉침은 항염증 및 면역력 조절의 효과가 뛰어나 관절염, 면역질환 등에 효과가 좋은 치료법입니다.
    정제한 벌의 독을 경혈에 주입하여 통증을 가라앉히고 체내의 면역기능을 활성화하여 질병을 치료하게 되는 원리입니다.
    모본한의원에서는 봉침 시술전 알레르기 테스트를 미리 거친 후 안전하게 시술합니다.
  • 직접 손으로 근육과 인대를 이완, 추나요법
    장시간 앉아있는 시간이 긴 현대인들은 바르지 못한 자세로 골반이 틀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본한의원의 추나요법은 오랜 시간동안 축적된 노하우로 직접 손으로 척추 주변의 경직된 근육과 인대를 이완시켜 통증을 절감해줍니다. 마취 및 수술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안전한 비수술적 치료 요법입니다.
  • 기혈의 순환을 정상화, 부항치료
    부항치료는 체내의 어혈과 독소를 제거하여 체질을 건강하게 개선하며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모세혈관의 자극으로 혈액이 깨끗해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모본한의원에서는 막혀있는 부위의 어혈을 제거하고 해당 부위의 기혈 순환을 정상화하여 통증을 개선해줍니다.
  • 모본한의원

• 상호명 : 모본한의원 | 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로 841, 3층
    • 전화번호 : 02-543-2702
    • 대표자 : 송재철 | 사업자등록번호 : 413-25-00572